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KG에듀원 아이티뱅크, 제12회 IT취업콘서트 개최

㈜KG에듀원 아이티뱅크, 제12회 IT취업콘서트 개최

블록체인 시대 보안 전문가의 전망무료 강연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111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종로3가에 위치한 단성사빌딩에서 수강생을 위한 제12IT취업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사진제공=KG에듀원 아이티뱅크. ⒞시사타임즈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취업콘서트는 수강생들에게 전망 있는 IT분야를 소개하고 정확한 진로 설계와 취업전략을 세우는 방향을 제시하여 IT분야 취업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블록체인 시대 보안 전문가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MoFAS의 김태순 대표이사가 강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MoFAS는 세계최초 방어 보상형 블록체인 플랫폼을 선보인 회사로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외에도 보안 서비스(행동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 모의해킹, VALEX), 인증 컨설팅(블록체인 인증, ISMS 인증 컨설팅, ISO 27001 인증 컨설팅,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개발) 등 블록체인과 정보보안을 결합한 다양한 분야의 사업도 전개 중으로 국내외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큰 주목을 있다.

 

최근 KG에듀원 아이티뱅크와 MoFASIT직업능력과정을 개발하는데 있어 모파스가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및 보안서비스 기술을 활용하고 상호간의 정보, 지식 교류를 통해 국내외 보안 생태계 발전을 도모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취업콘서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취업콘서트 강연 이후 IT 진로 및 IT 교육에 관한 무료 상담도 진행할 예정으로 당일 상담자에게 장학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는 사회에서 관심이 높은 IT 분야를 선정하여 수강생들에게 진로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고 IT취업의 핵심 노하우를 전달하여 교육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취업콘서트 관련 신청 및 문의는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