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갤러리형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 목동점 오픈

갤러리형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 목동점 오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야들리애F&C(www.yadllie.com/)는 갤러리형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 목동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야들리애치킨 목동 직영점은 갤러리형 카페 타입으로 외식과 문화를 융합시켜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했다.

 

 

 

야들리애치킨 목동 직영점 & 작품 이미지 (사진제공 = (주)야들리애F&C) ⒞시사타임즈

 

 

  매장 내에 작가들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정기적으로 새로운 작가들을 소개함으로써 외식 공간에 문화적 가치를 더했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작가들에게는 작품 전시 공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야들리애치킨은 35일산 영계, 비법 소스를 통한 특수 염지법, 초벌진공패킹시스템 등을 통해 치킨조리의 혁신적 패러다임을 제공한 것과 더불어, 업계 최초로 새로운 문화적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브랜드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치킨 전문점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기대하며, 이후 야들리애치킨을 오픈 할 창업자들에게 든든한 지원 시스템이 될 예정이다.

 

야들리애F&C 박정근 대표는 “이제 치킨 전문점은 단순히 치킨만을 제공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들의 지친 심신이 힐링 될 수 있는 문화적 공간이 되어야 한다.”며 “야들리애치킨 목동 직영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복합 외식 공간이 활성화 되어 많은 고객들이 문화적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들리애치킨은 전국 50여 개의 국내 매장과 문화제공 형태의 목동 직영점 오픈 외에도 필리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에 따른 매장 오픈과 인도네시아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여 우리나라를 넘어서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