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러브캣,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러브캣,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패션 브랜드 러브캣은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러브캣 ⒞시사타임즈

 

오프라인은 8월29일부터 9월10일까지 30만원 이상 정상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러브캣의 아이덴티티가 잘 나타나는 하트 일러스트가 프린팅 된 ‘러브캣 일러스트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선착순 5명에게는 새로워진 ‘LOVCAT x Nyhavn(뉘하운) 캡슐 컬렉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러브캣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vcatPari)에서는 새로워진 2014 F/W 러브캣 무드를 기념해 ‘Make your Pattern’ 이벤트를 9월3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하는 등 경품이 증정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러브캣만의 뉴 컨템포러리 룩을 바탕으로 새롭게 소개되는 2014 F/W 시즌 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사샤 루스와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화보 이미지는 러브캣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