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기도, ‘2018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행사 개최

경기도, ‘2018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행사 개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경기도는 ‘2018년도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이 오는 16일 안성팜랜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은 경기지역 한우의 소비 촉진과 고품질 축산물 생산의욕 고취를 도모하고자 열리는 축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식 한우 오메가 밸런스 한우 저지방 한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춘 경기도의 명품 G마크 한우고기를 직접 맛보고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한우 셀프 구이존 한우 바로알기 OX퀴즈 한우 홍보관 한우불고기 시식코너 한우 특화축산물 현장 경매 경기축산물 할인 판매 한우 맛 평가단 등 경기 축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3회 경기 웰빙 한우 고급육 평가대회와 연계해 개최될 예정이다.

 

3회 경기 웰빙 한우 고급육 평가대회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안성 도드람 축산물공판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도내 15개 시군 40개 농가가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최고의 한우를 선발하게 된다.

 

이를 통해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3개의 우수 농가를 선정, 16일 열릴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에서 시상식을 가질 계획이다.

 

김성식 도 동물방역위생과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웰빙(Well-Being) 트렌드에 맞는 고품격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경기 우수 축산물을 눈으로, 맛으로 확인하는 자리로 도민들의 우리한우에 대한 관심과 소비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