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경기도, 7월14일까지 게임영재캠프 청소년 모집

경기도, 7월14일까지 게임영재캠프 청소년 모집

12~16세 청소년 30명 선발 예정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4일까지 6회 경기 게임영재캠프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게임영재캠프 모습(사진제공=경기도). ⒞시사타임즈

 

경기 게임영재캠프는 게임개발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2016년에 처음 개최됐다. 5회까지 총 149명의 청소년과 250여명의 학부모가 참가했다.

 

6회 경기 게임영재캠프모집 인원은 30명으로 경기도 소재 초·중학교에 재학 중이며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12~16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자는 서류 심사 시 우대한다.

 

게임영재캠프는 726일부터 97일까지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선발된 참가자는 게임사 견학, 현직 교수·개발자 등 전문가의 인문학 강연, 게임개발 교육 그리고 서울대학교 게임개발 동아리 개발 멘토링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하는 게임개발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게임 산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청소년의 게임분야 진로탐색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우수 게임 개발팀에게는 경기도지사상 및 경기콘텐츠진흥원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 신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https://gnext.or.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영재캠프 담당자(031-776-4789)에게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