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고윤기 변호사,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 대상 수상자 선정

고윤기 변호사,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 대상 수상자 선정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가 오는 12월 8일 서울특별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 14회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다.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 (사진제공 = ㈜키오스킨) (c)시사타임즈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가 매년 지방자치에 공헌한 바가 크고 뛰어난 경쟁력과 도덕성이 검증된 우수시민에게 수여한다.

 

각 부문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추천과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로펌 고우 고윤기 변호사는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하구 사법시험에 합격하여 현재 로펌 고우 법률사무소의 대표변호사로 재직 중이다.

 

고 변호사는 지난 11월 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에서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 김석기등과 함께 사회 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배우 김남주, 김명민, 성동일, 김희정, 류진, 윤해영 등의 스타를 배출한 SBS 탤런트극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해 2년 6개월 동안 SBS 탤런트 극회 소속 연예인들에게 법률 자문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