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국회조찬기도회, 6일 의원회관서 9월 개원정기예배 드려

국회조찬기도회, 6일 의원회관서 9월 개원정기예배 드려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회장 이채익 의원) 개원감사예배가 96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드려졌다.

 

이번 국회조찬기도회에는 여야 기독국회의원이 참석해 9월 정기 국회를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상생의 정치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사진제공 = 국회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송석준 의원(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 국민의힘)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서영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의 대표기도에 이어 김회재 의원((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 더불어민주당)이 요나서1:1-3절을 봉독한 후 배광식 목사(대암교회 담임, 전 예장합동총회장) 말씀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제하로 설교했다.

 

배광식 목사는 설교를 통해 인생의 고난 속에서도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우리의 죄악을 회개하자고 전제한 뒤 하나님께서 우리의 중심을 보시고 국회에 우리를 보내신 하나님의 말씀을 경청하기를 바라며 요나가 죽어야 요나가 살고 모두가 사는 것 처럼 우리를 죽이고 오직 주님만 의지하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특별기도 시간에는 나라와 국회를 위해 서정숙 의원(국회조찬기도회 총무, 국민의힘)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이병훈 의원(더불어민주당)이 각각 기도했고 조정훈 의원(시대전환)의 헌금기도에 이어 축도는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 담임)가 맡았다.

 

특히 ‘9월 개원감사예배로 드려진 이날 기도회는 시온찬양단(지휘 김경애권사)의 특 국회성가대의 봉헌찬양 하늘소리여성중찬단(지휘 이현정 권사)의 찬양으로 개원감사예배를 은혜로운 찬양으로 올려 드렸다.

 

이날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이채익 의원은 국민에게 신뢰받는 정치를 위해 오직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실천하는 기독의원이 되기를 기도하자고 인사했다.

 

이어 제헌국회기도문패 전달과 함께, 장헌일 목사(국회조찬기도회 지도위원, 신생명나무교회) 국회조찬기도회 노인의날기념예배는 오는 104일 오전730분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드려진다며, 함께 기도로 준비하자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