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향남 중국집,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향남 중국집,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중국집(사장 이민수)와 지난 8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시사타임즈

 

중국집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사업 수익금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중국집은 화성시 향남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평소 나눔에 많은 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이민수 중국집 사장은 "어려운 시절을 경험해보았기에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공감하며 나눔을 결심하게 되었다, “나눔 캠페인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좋은이웃가게로 나눔에 동참해주신 사장님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