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 후원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 후원금 전달식 진행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 매주 화요일‘나눔 데이’마다 모은 기금을 분기별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김대용)는 3일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점장 남광훈)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3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김대용)는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점장 남광훈)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c)시사타임즈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은 매주 화요일 ‘나눔 데이’마다 모은 기금을 분기별로 기부하며 화성 지역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남광훈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 점장은 “화성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좋은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대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내외 빈곤 아동을 위해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 주신 돼지새마을본부 병점점 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정성어린 점장님의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남부(오산·평택·화성) 지역 내 후원에 참여하기 원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031-8003-1392)에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