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기빙플러스,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저소득 국가유공자에 ‘자상 한 상자’ 전달

기빙플러스,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저소득 국가유공자에 ‘자상 한 상자’ 전달

송파구 내 저소득 국가유공자 320명에게 생필품 전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 320명에 자상 한 상자를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시사타임즈

 

기빙플러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이 더욱 곤궁해진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의 생계를 지원하고자 건강기능식품과 생필품 등 1백만 원 상당의 자상 한 상자를 마련했다.

 

제작된 자상 한 상자는 송파구청 복지정책과와 송파구 내 27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국가유공자 320명에게 이달 중 전달된다.

 

자상 한 상자는 기빙플러스의 긴급생계지원 키트다. 자발적 상생을 실천하는 자상한 기업들의 기부 물품이 담긴 상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기빙플러스는 앞으로도 저소득 국가유공자는 물론 장애아동,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가정에 자상 한 상자를 지속해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자상한 상자 전달에는 inno.N, 래오이경제, GC녹십자웰빙, 코코도르, 헤드스파7, 비타푸즈, 기룸, 링티, 록키스, 대두식품, 몬트, 씨스팡 등 12개 기업이 자사 제품 기부로 동참했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 기빙플러스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