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기빙플러스, 23일까지 특별할인 감사제 ‘땡스기빙플러스’ 실시

기빙플러스, 23일까지 특별할인 감사제 ‘땡스기빙플러스’ 실시

전품목 90% 할인수익금 12월 중 취약계층 지원 예정

기부 동참 기업 세액공제·마케팅 프로모션 등 혜택 풍성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23일까지 전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감사제 땡스기빙플러스를 실시한다 

 

▲기빙플러스가 23일까지 특별할인 감사제인 땡스기빙플러스를 실시한다(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시사타임즈

 

땡스기빙플러스는 나눔스토어인 기빙플러스(givingplus)’와 감사 시즌인 땡스 기빙 데이(Thanks giving Day)’의 합성어로, 기빙플러스가 올 연말까지 고객과 협력기업,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말 나눔 캠페인이다. 현재 네이처가든, 굿모닝월드, 허브패밀리, 브렌치, 실란트로허브, 그녀의살림창고, 리체, 바라커뮤니케이션, 에스디제이, 이지텍 등 다양한 기업에서 땡스기빙플러스와 함께 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감사제에서는 품목 제한없이 전 상품이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감사제 기간에도 상품 구매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이번 감사제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12월 중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땡스기빙플러스를 통해 저소득가정 장애인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기빙플러스는 연말까지 땡스기빙플러스캠페인에 함께할 기업도 찾고 있다. 기빙플러스에 재고·이월상품을 기부한 기업에는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오프라인 집중 프로모션을 통해 마케팅 활동도 지원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