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꿈벗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5월을 즐겨요!

  꿈벗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5월을 즐겨요!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가 운영하는 꿈벗도서관(관장 배창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서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어울림의 장을 마련하고자 ‘꿈벗, 가족을 담다!’라는 주제로 5월 한 달간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대상 체험프로그램에는 5월7일 오후 3시, 4시 ‘사랑을 나눠요! 카네이션 만들기’와 11일 오후 2시 ‘클레이 가족 액자 만들기’가 있다.

 

5월18일 오후 1시~5시까지 도서관을 방문한 가족에게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꿈벗사진관’과 ‘가족을 담은 쿠션’ 만들기를 할 수 있는데, 이는 책과 도서관을 배경으로 가족 사진을 찍은 후 쿠션까지 만들어보는 의미있는 행사이다. 이와 함께 25일 오후 2시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노빈손 시리즈> 작가 선생님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아이와 함께 오감발달 놀이를 할 수 있는 ‘꿈벗 베이비 BOOKS’ 영유아 특별프로그램(출생~생후40개월)이 5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운영되며, 북스타트 책꾸러미도 함께 배부된다.

 

이외에도 꿈벗도서관 각 자료실에서 운영되는 테마전시, 독서퀴즈 이벤트, 권장도서목록 배포,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상영 등 다양하고 풍성한 마음의 양식거리를 제공한다.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가정의 달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나 이중 작가와의 만남, 체험행사는 사전접수(선착순, 전화 및 방문접수)를 해야 한다.

 

문의 : 032)764-6111 http://gblib.icjg.go.kr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