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남서울실용전문학교 빈대욱 학장, 키키스타 인창식 대표이사와 MOU 체결

남서울실용전문학교 빈대욱 학장, 키키스타 인창식 대표이사와 MOU 체결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남서울실용전문학교(학장 빈대욱)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의 키키그룹 본사에서 멀티미디어 전문채널 키키스타와 전략적 제휴, 파트너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왼쪽 네번째부터) 인창식 대표이사와 빈대욱 학장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남서울실용전문학교) (사진제공 = 남서울실용전문학교) (c)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으로 남서울실용전문학교와 키키그룹은 1인 미디어 아카데미 활성화사업은 물론 양 기관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모든 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해 국내외 콘텐츠 사업에 협력관계를 도모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서 인창식 키키그룹 대표이사는 “키키스타 플랫폼의 저변확대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확장을 위해 남서울실용전문학교와 적극적인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빈대욱 남서울실용전문학교 학장은 “키키스타와 손잡고 대한민국 IT발전과 K콘텐츠, K상품을 세계화 하는데 앞장설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직업실용 전문교육은 물론 1인 미디어교육 최고의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키그룹의 키키스타는 1인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화상회의, 숏트클립 동영상 공유가 가능한 시스템을 완성한 대한민국 유일 모바일 기반 MCN 방송 플랫폼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