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내 손을 잡아> 안미나&금보라 촬영장 상큼모녀 인증샷 공개

<내 손을 잡아> 안미나&금보라 촬영장 상큼모녀 인증샷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MBC 아침 일일 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연출 최은경,이계준)의 배우 안미나와 금보라가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출처=가족액터스. ⒞시사타임즈


배우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안미나가 대선배 금보라와 친근하게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는 배우 금보라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안미나는 물론 금보라 역시 친근한 매력을 풍기며 상큼발랄하고 유쾌한 사진으로 친근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안미나는 촬영 준비 시간 틈틈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과 친분을 쌓으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강연수(박시은 분)의 사촌동생 박미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구김살 없고 해맑은 박미진으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안미나는 최근 존재감과 활약이 더욱 두드러지게 뽐내며 매회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C 새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는 엄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와 사랑, 그리고 성공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매일 아침 7시5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내 손을 잡아>는 오는 4월 초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