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와인과 함께 특별하게 즐기세요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와인과 함께 특별하게 즐기세요

배달 주문 시 시크릿 와인 쿠폰증정 이벤트 실시

서초, 신촌, 난곡, 용산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종합외식전문 기업 ()놀부(대표 안세진)의 유황오리 전문점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가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시크릿 와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 = (주)놀부. ⒞시사타임즈

 

배달 앱(배달의민족, 요기요) 혹은 전화를 통해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시크릿 와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은 놀부가 유황오리진흙구이와의 조합을 고려해 특별히 선별한 레드 와인이다. 포장 구매하는 고객은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전화로 쿠폰 사용 여부를 미리 전달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서초, 신촌, 난곡, 용산 4개점에서 진행하며, 준비된 시크릿 와인 쿠폰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는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유황오리에 인삼, 대추, 견과류 등 14가지 한약재와 찹쌀밥을 넣은 건강식이다. 특수 제작된 가마에서 섭씨 400도의 온도로 전통 진흙 토기에 담긴 유황오리를 3시간 구워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메뉴이다. 특히 토기째로 배달되는 독특한 비주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 등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유황오리진흙구이와 와인의 절묘한 조합을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복하고 푸짐한 미식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