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농심켈로그 프로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영예

농심켈로그 프로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영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농심켈로그 (c)시사타임즈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우수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시리얼 부문의 우수 브랜드로는 농심켈로그의 ‘프로틴’이 선정됐다. 글로벌 식품 및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프로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켈로그는 지난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고, 총 2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한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켈로그 시리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함유되어 있어 든든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역시 자연에서 찾은 높은 품질의 원재료에서 나온 식물성 단백질로 단 1분안에 든든한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