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닥터독, ‘얼짱 강아지’ 컨테스트 개최…SNS 이벤트 동시 진행

닥터독, ‘얼짱 강아지’ 컨테스트 개최…SNS 이벤트 동시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국내 유기농 애견사료 브랜드 닥터독(Dr.DOG)이 새해를 맞이해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닥터독의 ‘얼짱 강아지’ 콘테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okdoctordog.com/)에 애견 사진을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블로그에 이벤트 관련 소식을 포스팅 하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사진과 함께 게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얼짱 강아지로 뽑힌 1등 견주에게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의 1일 숙박권을 비롯, 사료 6kg 등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총 6명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얼짱 강아지 콘테스트는 1월을 시작으로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월6일에 공지된다.

 

한편 닥터독은 고객 5천명 돌파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닥터독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kdoctordog)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닥터독은 OOO다”는 내용의 미션에 맞는 댓글을 남긴 이들을 추첨해 애견사료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댓글로 참여한 후 페이스북 친구를 함께 태그해 게시하면 당첨 기회가 높아지며 1등은 닥터독 사료 6kg 분량, 2등과 3등은 각 4kg, 2kg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20일에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오리, 연어 등의 생고기를 주 원료로 유기농 채소를 배합해 만든 애견사료 닥터독은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한 애견사료로 2030 세대 젊은 견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