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닥터스, 두피 탈모 관리 분야 최단기간 최다 가맹점 오픈 기록 인증

닥터스, 두피 탈모 관리 분야 최단기간 최다 가맹점 오픈 기록 인증


[시사타임즈 = 강광일 기자]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가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만 16개월만에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에 63개 매장을 오픈해 국내에서는 두피 탈모 관리 분야에서 최단기간 최다 가맹점 오픈을 기록했다.



             닥터스 대한민국 공식기록 인증서 수여식_닥터스 박갑도대표(좌측),

             김덕은 한국기록원장(우측) ⒞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9일 닥터스는 한국기록원의 기록검증서비스팀의 기록 검증 절차를 통해 두피·탈모 관리 분야에서 국내 최단기간 내에 최다 가맹점 오픈의 내용을 확인하고, 이날 고양시 장항동 닥터스 본사에서 ‘닥터스 대한민국 공식 기록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닥터스는 2009년 2월 설립된 민간 연구기관 ‘국제뷰티산업창업연구원(International Beauty Industry Institute)’을 모태로 여성의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뷰티 업계 최저의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한 소자본 성공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친환경 제품을 이용해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 외에도 일반인을 대상으로 두피·탈모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두피 관리 방법까지 개발한 업체는 닥터스가 국내 처음이다.

 

박갑도 대표는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틈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두피·탈모 관리 사업을 통해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여성의 경제활동 및 고용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는 2012년 3월 가맹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11개, 지사 및 가맹점 52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현재 150호 계약을 완료했으며, 올해 안에 300호 점을 오픈 할 계획이다. 나아가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유럽 등에도 진출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강광일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