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대성마이맥, ‘한수 모의고사’ 출시 기념 기출서 1만 부 무료 배포

대성마이맥, ‘한수 모의고사’ 출시 기념 기출서 1만 부 무료 배포

18일부터 27일까지 매일 밤 10시까지 선착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2 수능 국어 대비 ‘한수 모의고사’를 단독 출시한 런칭 기념 이벤트로 ‘기출의 한수 독서편’과 ‘기출의 한수 문학편’ 각 5천부씩 총 1만 부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대성마이맥 (c)시사타임즈

 

2월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대성마이맥 회원이면 누구나 매일 밤 10시에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출의 한수’는 독서 편과 문학 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파트 별로 한수가 추구하는 올바른 문제 접근 방법을 제시하는 기출분석서이다.

 

2022 수능 국어 대비 ‘한수 모의고사’는 올해부터 변화되는 개정 국어를 반영하여 총 9회분의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또 모의고사 외에도 독서와 문학 파트에서 까다로운 경제, 과학〮기술, 고전 등의 장르만 집중 학습할 수 있는 단행본 시리즈와 개편된 2022학년도에 맞춰 선택과목의 효율적인 문제 풀이 방법을 익히는 언어와 매체 110제&화법과 작문 100제 등의 단행본도 준비되어 있다.

 

대성마이맥은 “개편 수능 국어에도 기본기는 필수적이며, 그 시작은 수능 시험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라며 “특히 이번 무료 이벤트로 제공될 기출분석서로 많은 수험생들이 본인에게 맞는 독해법을 찾아나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