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대학생활 정보 공유의 장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 출범식 1일 개최

대학생활 정보 공유의 장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 출범식 1일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회(학생위원장 조재권)는 부산 금정구 CAMPUS D 고촌홀에서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 출범식을 지난 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 출범식 (사진제공 =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회) (c)시사타임즈

 

올해 9회째를 맞은 ‘유니스엑스포 부산’은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직접 만들어가는 대학 생활 박람회로서 취업, 대외활동, 강연, 동아리, 이벤트, 공연 등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놓은 대학생활 정보 공유의 장이자 축제다.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9월 7, 8일 양일간 서면 놀이마루에서 70여 개의 자체 기획 콘텐츠 및 동아리, 기업 부스와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청춘 열차에 오르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여러 콘텐츠를 기획해 부산 내 대학생들에게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1일 진행된 출범식에는 유니브엑스포 부산 김세연 조직위원장과 부산광역시 청년일자리과 손윤미 과장, 부산광역시 청년일자리과 박선영 주무관이 참석했다.

 

 

김세연 조직위원장은 “기획단들이 설계 단계에서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시공단계에서 서포터즈, 참가 인원들이 훨씬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여러분들이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의 미래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어주었으면 좋겠다”고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회를 격려했다.

 

 

조재권 학생위원장은 “올해는 지속성, 연속성을 증가시켜 대학 생활하면 유니브엑스포가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