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대한과학,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대한과학,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국내 최대 실험기기 및 의료기기 종합서비스 기업인 대한과학(대표 서은택)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전문 평가단이 기업의 전반적인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 후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 대해 정부가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 업체로써 널리 공표하는 제도로, 대한과학은 2013년 하반기 신청업체 중 소니코리아, 쿠쿠전자 등과 함께 최종 통과된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한과학의 이번 인증은 실험기기 산업 내 최초의 사례로, 유통과 제조에 편중된 국내 실험기기 산업모델에서 서비스분야의 중요성도 기업의 영속성과 성장성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동시에 대한과학이 국내 실험기기 관련기업의 선도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대한과학 서은택 대표는 “고객들은 서비스를 통해 그 기업과 제품을 먼저 평가할 정도로 대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은 크다고 본다”며 “대한과학은 차기 성장동력은 고객 서비스로부터 시작될 것이라 판단하고 일찍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실제 대한과학은 업계 최초의 전문 콜센터를 개설하여 고객의 요구나 문의에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고 있으며, 운영 웹사이트를 이용자 중심의 발전된 사이트로 개편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서비스 질 향상에 비중을 두고 운영 중이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