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더벤티, 벤티 플레이버 표현하는 디자인 공모전 내달 8일까지 개최

더벤티, 벤티 플레이버 표현하는 디자인 공모전 내달 8일까지 개최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 수여…출품자 전원에게 더벤티 쿠폰 증정

수상작 더벤티 컵슬리브 포함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물로 제작 예정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더벤티가 ‘벤티 플레이버(Venti Flavor)’를 표현하는 참신한 디자인을 찾기 위해 ‘더벤티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벤티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 = 더벤티) (c)시사타임즈

9월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더벤티 탄생 5주년을 맞아 더벤티 고유의 ‘벤티 플레이버(Venti Flavor)’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디자인을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더벤티측은 “‘벤티 플레이버’는 오직 더벤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으로, 더벤티가 추구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뜻한다”고 설명했다.

 

공모전은 더벤티 고객이라면 국적,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신청서는 더벤티 홈페이지(www.theventi.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디자인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 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9월23일 더벤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수상작은 더벤티 컵슬리브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물로 제작될 예정이며, 최종 제작된 컵슬리브에는 수상작가의 이름과 작품설명이 함께 기재될 계획이다.

 

시상금은 상위 3등까지 총 5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며 1등은 200만원, 2등은 100만원, 3등은 4팀에게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또한 출품자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더벤티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수상작은 컵슬리브로 제작돼 전국 360여개 더벤티 매장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과 더벤티 모두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통해 재탄생되는 벤티 플레이버 디자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