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덴티스테 웹툰 ‘그와 그녀의 사랑이야기’ 제목 공모전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프리미엄 토탈 케어 전문 브랜드 덴티스테가 브랜드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웹툰으로 공개했다. 이에 덴티스테는 웹툰 가제 ‘그와 그녀의 사랑이야기’의 제목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은 한 남자가 입냄새 때문에 사랑하는 여자에게 차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남자가 우연히 그 사실을 알게 되고 우연히 발견한 허브 잎의 효능과 함께 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덴티스테를 개발하여 입냄새를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되찾는다는 내용이다.

 

덴티스테 브랜드를 잘 표현하며 스토리에 맞는 참신하고 기발한 제목을 지어주는 참가자에게는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덴티스테의 치약과 구강청정제 내추럴 오랄린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공모전은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로 덴티스테의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등 온라인 SNS를 통해 진행된다.

 

덴티스테는 수면 중 발생하는 입냄새의 원인을 감소시켜 자고 일어났을 때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치약으로 회향, 계피, 감초, 세이지, 카모마일, 정향유, 페퍼민트유, 유칼립투스유 등 입 냄새 제거와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에서 추출한 허브 성분과 함께 천연소재 감미료인 자일리톨이 첨가되어 입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입 속 환경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스위스의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비타민 C와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이산화규소가 함유돼 있다.

 

덴티스테는 치약의 성분뿐만 아니라 천연허브성분의 내용물을 외부로부터 보호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최상의 상태와 효능을 유지시키기 위해 독일에서 개발된 펌프 타입을 최초로 도입해 우리의 구강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덴티스테의 수입원인 실란트로 주식회사 강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치기 쉬운 구강건강은 물론, 나의 건강을 챙길 뿐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의 일상 속 에티켓을 지키기 위한 필수 제품으로 상쾌한 하루를 선물하는 브랜드 덴티스테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웹툰 공모전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덴티스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veDentiste)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