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돌(Dole)코리아, ‘Dole 해피 맘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돌(Dole)코리아, ‘Dole 해피 맘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신효섭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시 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100년 역사의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www.dole.co.kr)가 7월25일 2시부터 자녀들과 남편, 그리고 주부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음식을 만들어보는 'Dole(돌) 해피 맘 쿠킹 클래스’ 참가자 20명을 돌 가공과일 블로그(http://blog.naver.com/dolefruit365) 통해 모집한다.





이 번에 진행하는 ‘Dole(돌) 해피 맘 쿠킹 클래스’는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키친 101에서 꽃미남 쉐프인 신효섭씨와 함께 진행하며, 돌 코리아의 돌 프리미엄 요거트와 후룻바틀 제품을 활용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간식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 가신청은 오는 19일까지 돌 가공과일 블로그에 접속해 이웃을 맺고, 가족을 위해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와 내가 선정 되어야만 하는 이유를 덧글로남 기면 된다. 덧글 게시자중 총 20명을 선발하여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돌 코리아의 제품이 담긴 돌 기프트 박스를 전달한다.

 

또한 참석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자신의 블로그 및 SNS, 각종 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쿠킹 클래스 내용을 스크랩하고 URL과 클래스 응원메시지를 덧글로 남긴 30명에게도 돌 기프트 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돌 코리아 가공 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이번 쿠킹 클래스를 통해 돌(Dole) 가공과일제품을 활용한 간편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돌(Dole) 가공과일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