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라온스- 레이니어, 시니어라이프 시장 공략 위한 공동 연구개발 및 업무협약 체결

라온스- 레이니어, 시니어라이프 시장 공략 위한 공동 연구개발 및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유통 전문기업 라온스(대표 홍종국) AI 스마트센서 융합 전문기업 레이니어(대표 박흥준)와 시니어라이프 시장 제품 기술 확보 및 글로벌 제품 출시를 위한 공동 연구개발 및 업무협약 체결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왼쪽 라온스 홍종국 대표, 오른쪽 레이니어 박흥준 대표(사진출처 = 주식회사 라온스). ⒞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라온스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업무협약식에는 라온스 홍종국 대표, 전혜린 사업부장, 레이니어 박흥준 대표, 김민환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차세대 시니어라이프, 유라이프케어 산업 제품 기술 확보를 위한 연구 개발과 기술 교류 등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고 , 양사가 보유한 브랜드와 AI 스마트센서 융합 경쟁력을 강화를 위한 공동 연구를 통해 시니어라이프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레이니어 박흥준 대표는 노년층의 행복과 안정을 증진시키고 시니어 분들의 인생 2막이 더욱 의미 있는 미래가 되도록 함께 만들어 낼 것이며, 라온스와 협약을 통해 매출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온스 홍종국 대표는 업무협약을 통해 고령화시대를 대비한 다양한 상품들을 공동 연구개발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분야 사업 강화를 위해 전략적 투자유치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