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라운드랩-지파운데이션, 저소득층 여성에 2천만 원 상당 마스크팩 후원

라운드랩-지파운데이션, 저소득층 여성에 2천만 원 상당 마스크팩 후원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서린컴퍼니㈜ 라운드랩(대표 정서린, 이영학)이 미혼모 가정 및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 4천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라운드랩이 저소득층 여성을 위한 화장품 마스크팩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c)시사타임즈

지파운데이션은 라운드랩이 후원한 화장품 마스크팩을 사회복지시설과 협력해 미혼모 및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에게 전달하여 피부 보습 및 각질 개선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라운드랩을 운영하는 서린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요즘, 화장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후원한 화장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운드랩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로 피부 트러블 등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라운드랩에서 후원해 주신 마스크팩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면서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기부해 주신 라운드랩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매일의 힘 라운드랩(ROUND LAB)은 2018년부터 미혼모 가정과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지속적으로 화장품 후원을 실천해 왔으며, 친환경 종이 포장재와 FSC인증 지류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