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렉스다이아몬드, 하이서울브랜드 사업에 최종 선정

렉스다이아몬드, 하이서울브랜드 사업에 최종 선정
 

 

 

 

▲김원구 렉스다이아몬드 대표 (사진제공 = 렉스다이아몬드)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주)렉스다이아몬드(대표 김원구)가 서울시가 인정하는 하이서울브랜드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정보통신, 패션뷰티, 문화콘텐츠, 친환경녹색, 바이오메디컬, 생활아이디어, 비즈니스 서비스(BS산업) 등 7개 분야에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진행하는 공동브랜드 사업이다.

 

이번 2016년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로 선정된 패션뷰티 분야의 ㈜렉스다이아몬드는 앞으로 하이서울컴퍼니로서 국내외 명품 주얼리 유통판로개척, 온오프라인 및 수출유망지역 해외홍보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청담동 본사 ㈜렉스다이아몬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브랜드로의 최종 선정과 상생 비즈니스 환경이 조성됨에 대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서울을 대표하는 패션 주얼리, 명품 브랜드로서 서울시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이루어 두 브랜드 모두의 인지도 향상 및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렉스다이아몬드(www.rex.co.kr)는 청담동 예물,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업부설 산하 디자인연구소인 자체 ‘R&D디자인 센터’에서 신제품 디자인 및 특허 획득 등 꾸준한 연구 개발을 추진 중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굿 디자인 어워드 4년 연속 우수디자인 선정 및 주얼리 업계 최초 청와대 사랑채 입점 등의 행보를 거쳐왔다.

 

문의 : 02)3448-092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