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한국 취항 30주년 기념 특가 실시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한국 취항 30주년 기념 특가 실시

8월31일까지, 유럽 주요 도시 왕복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유럽 최대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오는 31일까지 ‘한국 취항 30주년 기념 특가’를 진행한다.


유럽 주요 도시로의 왕복 항공권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특가는 이코노미 클래스 1인 왕복 기준, 세금 및 수수료 포함하여 1,003,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로 연말 및 새해 등의 휴가 계획 시 눈여겨볼 만 하다. 이코노미 클래스 외에도 루프트한자의 새로운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또한 특가가 적용된다.


새로운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오는 12월부터 한국에 우선 도입할 예정이며 이번 특가를 통해 1,709,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2,746,000원부터 시작하며 모두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요금이다.


한편 이번 특가로 인천-프랑크푸르트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하늘의 여왕’이라 불리는보잉 747-8기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보잉 747-8은 A380의 대항마로 알려진 최신형 항공기종으로 지난 3월 한국 취항 30주년을 기념하여 루프트한자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각 클래스 별 특가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홈페이지 L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