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중앙대학교 ‘Athenia(아데니아)’, ‘수르수르 강수르’ 론칭 기념 이벤트

중앙대학교 ‘Athenia(아데니아)’, ‘수르수르 강수르’ 론칭 기념 이벤트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중앙대학교는 평생교육원 내 인문예술융합아카데미 ‘Athenia(이하 아데니아)’ 론칭을 기념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르수르 강수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데니아는 경제와 사회 발전이란 미명 아래 비실용적인 학문으로 도외시돼 왔던 인문학과 예술을 21세기에 맞는 사람 중심의 학문으로 부활시키기 위해 설립된 인문예술융합아카데미다. 국내 대학에서 강의를 하는 교수진들과 유명 연사들의 특별한 강연이 매월 이어진다.


이번 ‘수르수르 강수르 이벤트’는 아데니아 과목을 신청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료의 10% 적립, 무료 청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2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강의를 신청하는 대학생과 서울 소재의 직장을 다니는 분들에게는 수강료의 10%를 적립해주어 이후 적립금을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수강하는 학습자를 비롯하여 더욱더 많은 분들이 인문예술학적인 혜안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를 담고 있다.


또한 아데니아 관련 내용을 본인의 SNS에 홍보하여 해당 URL이나 캡처본을 아데니아 홍보팀 메일 (athenia_sj@naver.com) 혹은 아데니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athenia7)에 보내 주시는 분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데니아의 개강 일은 오는 9 1일이며 아데니아 강의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데니아 홈페이지(www.Athe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능력 개발 내 개설된 아데니아를 통해 수강이 가능하다(http://bit.ly/1qv369c).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