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마리아 꾸르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 오픈

마리아 꾸르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 오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핀란드 럭셔리 하우스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을 오픈했다.

 


예술에 근접한 디자인이라는 시각과 접근을 통해 “패션은 그 자체로 또 하나의 예술이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 있는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는 1976년 런칭 이래 예술성을 접목한 패션으로 고 다이애나비, 힐러리 클린턴 미국무장관 등 수많은 명사들에게 사랑 받았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마리아 꾸르끼 매장에서는 피에트 몬드리안(Piet Mondrian), 게리트 리트벨트(Gerrit Thomas Rietveld) 등 데 스틸(DE STIJL)의 신조형주의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하여 2014 A/W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8월19일 오픈 당일에는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방문 고객 50명에게 풍뎅이 팔찌를 선물하였으며, 고 다이애나비의 스카프로 알려진 마리아 꾸르끼의 스카프로 연출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마리아 꾸르끼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구매고객에 한하여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 핀율 백을 증정하는 등 방문 및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오픈 첫 주 주말에는 한-핀 수교 41주년을 기념하여 핀란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무민(MOOMIN)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비롯 모델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리아꾸르끼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jakurki.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