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송중기 군 입대 확정, 8월 27일 현역으로 입대

배우 송중기 군 입대 확정, 8월 27일 현역으로 입대

“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제대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송중기의 군 입대 일정이 확정됐다.

 

송중기는 오는 8월27일,102 보충대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뿌리깊은 나무> 등에 출연하며 데뷔 초부터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후 2012년 KBS2 드라마 <착한남자>에서는 절제된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같은 해 영화 <늑대소년>에서는 눈빛 연기와 표정연기로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했고 개봉 47일 만에 700만의 관객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역대 멜로 영화 1위를 차지했다.

 

영화 <늑대소년>은 지금까지도 사랑에 대한 순수함과 따뜻함을 다시금 일깨웠다는 극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에 송중기는 브라운관부터 스크린까지 장악하는 배우로 거듭났으며 ‘무한매력’ ‘대세’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송중기는 <착한남자>, <늑대소년>을 통해 일본, 태국,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 6개국에서 팬미팅을 가지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혔으며 시대적 대세임을 입증했다.

 

입대를 앞둔 송중기는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얼마 전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통보를 받았고, 8월 27일 입대할 예정입니다. 남은 기간 동안 활동을 잘 마무리 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2년 동안의 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 라며 입대 소감을 전했다.

 

현재 송중기는 8월17일 공식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팬미팅을 마친 후 8월27일 입대할 예정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