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미래엔 아이세움, ‘웃소 8’ 출간 및 토크 사인회 개최

미래엔 아이세움, ‘웃소 8’ 출간 및 토크 사인회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인기 크리에이터 웃소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바탕으로 만든 코믹북 ‘웃소 8’을 출간하면서 토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믹북 ‘웃소 8’ (사진제공 = ㈜미래엔) (c)시사타임즈

 

아이세움 ‘웃소’ 시리즈는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형별 공감’ 콘텐츠부터 요리 콘텐츠 ‘쿡소’,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하찮은 대회’ 등 웃소의 재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만화로 풀어낸 코믹북이다.

 

웃소는 24년 1월 기준으로 유튜브 구독자 수 174만 명을 돌파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고탱, 성희, 해리, 디투, 태훈, 소정, 우디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콩트와 예능 영상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웃음을 만들고 있다.

 

신간 ‘웃소 8’은 줄넘기할 때 꼭 있는 유형, 하찮은 마니토 대회, 팔척 귀신 피해 살아남기 등 웃소의 인기 영상 콘텐츠를 엄선해 유쾌하고 발랄한 만화로 재탄생시켰다. 각 만화 코너별 마지막 장에는 웃소 유형 테스트, 모기 피하는 꿀팁, 요리 레시피 등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담은 특별 부록 페이지가 준비돼 있어 유튜브 채널과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미래엔 아이세움은 ‘웃소 8’ 출간을 기념해 오는 2월 3일 서울에서 토크 사인회를 개최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아이세움 카페(https://cafe.naver.com/iseum )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신간 ‘웃소 8’은 인기 크리에이터 웃소 멤버들의 매력을 살린 귀여운 캐릭터와 코믹한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코믹북”이라며 “웃소 콘텐츠를 즐겨보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이번 책을 통해 재미와 상식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