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밀알복지재단·The-K저축은행, 사회공헌 제휴 협약

밀알복지재단·The-K저축은행, 사회공헌 제휴 협약

저소득 장애아동에게 인지재활교육·재활치료비 지원 예정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The-K저축은행(대표 배재환)이 지난 4월28일 사회공헌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The-K저축은행 배재환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c)시사타임즈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The-K저축은행 배재환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The-K저축은행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가정 장애아동과 결연을 맺고 인지재활교육을 비롯한 재활치료비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꼭 받아야 하는 치료나 수술마저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며 “장애아동들을 위해 든든한 후원자를 약속해 준 The-K저축은행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The-K저축은행 배재환 대표는 “이번 협약은 The-K저축은행과 밀알복지재단이 상호 협력하여 사회적 가치를 이끌어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삶이 어려운 소외계층 장애아동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2005년부터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의료비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