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바이오 휴먼케어 브랜드 빌리브네이처, 자사몰 리뉴얼 오픈

바이오 휴먼케어 브랜드 빌리브네이처, 자사몰 리뉴얼 오픈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바이오 휴먼케어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빌리브네이처 자사몰(http://believe-nature.com)을 정식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c)시사타임즈

 

빌리브네이처는 “꾸준한 회원 증가에 따라 서버 중단 현상을 예방하고, 코로나19에 따른 면역 강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라인 중심 구매 패턴으로 변화한 데 맞춰 더욱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단행됐다”며 이같이 전했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관점에서 쉽게 보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만들기 위해 레이아웃, 구조, 색상 등 시각적인 UI(사용자 환경) 디자인과 고객의 사이트 사용성을 간결하게 하는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된 사이트는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고객의 관심사에 따라 선정한 면역강화, 유산균, 피로개선/긴장완화, 다이어트 등의 키워드를 카테고리화하여 빌리브네이처의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 필요한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또한 ‘판매 랭킹’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순위를 볼 수 있도록 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빌리브네이처는 “고객 페이지와 고객 문의, 이벤트 카테고리의 보강으로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는 한편 소통의 창구를 확대했다. 이를 통해 각종 브랜드 상품에 대한 적극적이고 구체적인 설명을 도와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빌리브네이처 기존 고객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첫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는 10,000원 쿠폰도 추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20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한편 더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발판이 될 전망이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리뉴얼 초기인 만큼 자사몰의 서버 안정화에 집중하고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계속하여 빌리브네이처 고객에게 더욱 편하고 다루기 쉬운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의 대표브랜드는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한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현재 알려진 기관 중 가장 엄격한 독일 상위 BDIH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 ‘재스(JATH)’ △엄마들이 믿고 사용하는 BDIH인증 획득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필수 브랜드 ‘네이처벨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에이트타임’ △여성을 위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 △자연을 벗삼아 현대인의 삶에 깨끗한 가치를 두 배로 높이는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고 그 가치를 전하는 인플루언서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윈드랩’ 등이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지난 3월 31일 건강기능식품 부문과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2관왕을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로부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10일에는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국민의 건강과 환경을 향상하고 건강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