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밝은청소년, 제14회 대한민국청소년사진 공모…7월7일~8월9일까지

밝은청소년, 제14회 대한민국청소년사진 공모…7월7일~8월9일까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14회 대한민국청소년사진공모전 접수가 오는 77일부터 시작된다.

 

▲사진제공 = 밝은청소년. ⒞시사타임즈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꿈과 자신감을 키워주고 환경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사단법인 밝은청소년(이사장 임정희)의 주최로 진행되며 올해 14회를 맞았다.

 

16~19세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14회 대한민국청소년사진공모전의 응모 부문은 청소년, 학교(교육부장관상)’, ‘자연환경(환경부장관상)’ 2개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부문 관계없이 1인 최대 2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밝은청소년 홈페이지(http://eduko.org)에서 출품표를 다운로드 받아 작품과 함께 이메일(yourscenter@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8 9일까지, 입상작 발표는 831일 예정이다.

 

시상식은 911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밝은청소년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허들링TV 등을 통해 수상작을 만날 수 있다.

 

출품작은 최소한의 후보정 작업만 허용된다. 이미지 합성은 불가하고 저작권 및 초상권에 저촉되지 않는 미발표작에 한한다. 또한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밝은청소년에 귀속되며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는다.

 

 

교육부장관상, 환경부장관상 총 2점의 장관상이 시상된다. 2명의 장관상외에도 68명의 수상자를 선정,  70명을 시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밝은청소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문의:02-776-481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