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박혁권, <밀회> 김희애 남편 압도적인 존재감

배우 박혁권, <밀회> 김희애 남편 압도적인 존재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박혁권이 jtbc 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쳐원)에서 서한음대 교수이자 주인공 오혜원(김희애 분)의 남편으로 등장해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열연중이다.

 

                       사진출처=가족액터스


극 중 박혁권은 최고의 음악대학인 서한음대 피아노학과의 실력 있지만 언제나 2인자에 머무르는 교수 강준형 역을 맡았다. 더불어 박혁권은 진지한 매력 속에서 서한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 분)의 철부지 남편으로 분해 허당 매력을 발산하면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박혁권의 ‘미친 존재감’에 누리꾼들은 "박혁권 존재감 엄청난 듯", "강교수 철부지 남편 연기는 최고인듯", "박혁권 씬 스틸러 다운 연기 기대", “진정한 존재감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밀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는 박혁권은 영화 <시실리2km>를 시작으로 <차우> <의형제> <싸이코메트리>를 비롯한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드라마 <하얀거탑> <뿌리 깊은 나무> <마의> 등에 출연해 감칠맛 나는 명품조연 연기를 선보였다. jtbc <아내의 자격>을 연출한 안판석 PD와 이번 작품 <밀회>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순항하고 있는 <밀회>는 매 주 월, 화 밤 9시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