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CJ오쇼핑에서 첫 방송 1차 물량 ‘완판’ 기록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CJ오쇼핑에서 첫 방송 1차 물량 ‘완판’ 기록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지난 16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제품과 함께 런칭 방송을 시작한 가운데,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16일 첫 방송에서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시사타임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면역시럽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고 수세미와 엘더베리 등 9가지 부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건강 기능 식품이다. 설탕 없이 오직 원재료만 사용하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을 받은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송은 21일까지 계속되며, 20일까지는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오전 515, 21일은 CJ오쇼핑 라이브채널에서 오전 5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홈쇼핑 첫방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하여 17일부터 본방사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홈쇼핑 방송을 본방사수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구매한 뒤, 카카오톡에서 빌리브네이처를 친구 추가해 결제 내역 인증샷을 전송해주시는 분들에게 오는 2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명씩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건강보건부문 대상과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환경분야 유기농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서 국민의 건강과 국가의 보건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또한 화장품, 건강식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대한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아 제품에 대한 국제적 수준의 품질, 안전성 그리고 높은 제품력을 증명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로서, 아이의 건강을 챙기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입소문을 타 SNS에서 활발하게 인기몰이 중이다. 작년 기준 500만 개 판매 신화를 이루며 육아 필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와 봄철 환절기에 면역력 관리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께 힘을 보탤 수 있어, 저희에게도 뜻깊은 방송이었다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함께, 엄격한 독일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천연카페인 아르기닌 제품 브랜드 에이트타임’, 여성의 건강과 가치를 높여주는 여성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을 대표 브랜드로 갖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