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사랑의열매, VM pictures와 업무협약 체결…나눔캠페인 실시

서울사랑의열매, VM pictures와 업무협약 체결…나눔캠페인 실시

브이엠픽쳐스의 가치상자학교납품매출금 5% 기부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가 디자인 및 캐릭터 콘텐츠 기획·개발 기업 ‘VM pictures’와 착한소비 협약을 체결하고 미래세대 지원을 위한 나눔캠페인에 나섰다.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은 VM pictures 김해진 대표(가운데)와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오른쪽), 서울 사랑의열매 방선진 전략사업팀장(왼쪽)이 착한소비 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식에는 VM pictures 김해진 대표가 참석하였고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과 직원들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앞으로 양 기관은 이번 착한소비 협약을 통해 VM pictures가치상자학교납품매출의 5%를 기부하는 캠페인 진행에 힘을 모은다. 기부한 성금은 서울시 관내 미래세대에 지원 할 예정이며, 캠페인 기간은 41일부터 내년 331일까지 1년 간 진행된다.

 

VM pictures의 김해진 대표는 이번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가치상자의 학교납품매출 일부를 미래세대인 학생들에게 지원 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다고객들에게 나눔의 상징인 사랑의열매를 알리고,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우리 이웃들에게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VM pictures’ 와 착한소비 형태를 통해 행복한나눔에 대해 함께 협력할 수 있어서 기쁘다. 더 많은 기업들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착한소비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착한소비 캠페인에 참여한 VM pictures2012년 설립 이후 그림책, 파일럿 영상, 책 저금통 등을 제작하였으며 2015가치상자국내특허 등록 후 다수의 관공서, 교육청, 사회복지시설에 납품 하고 있다. VM pictures는 이번 착한소비 협약을 통해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며 VM pictures의 핵심가치인 행복한 나눔에 한발 다가설 계획이다. 서울 사랑의열매 착한소비(CRM) 관련 기부문의는 02-6365-0001로 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