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 보육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서울시, 보육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11월3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서울시 소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좋은 보육, 행복한 아이, 우리들의 목소리’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서울시는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보육, 아이가 행복하게 사는 어린이집, 보육교사로서의 나의 이야기 등 보육교직원이 실제 보육현장에서 느꼈던 생생한 경험과 생각을 담을 예정이다.


공모전 참여는 서울시 소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서와 공모내용을 작성해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메일(seoul-center@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내용은 스토리, 사진, 그림, 동영상 등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표현기법 이용하여 자유 형식으로 제출 가능하다. 심사는 적합성, 참신성, 전문성, 기획성, 충실성을 고려하여 총 10개를 선정하게 되며 당선작은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12월 초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 통지도 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eoul.childcare.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센터(☎ 02-772-9814~8)로 문의 가능하다.


성은희 서울시 출산육아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반시민과 보육 관련 종사자들이 보육현장의 유용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유아 중심 보육의 중요성을 되짚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