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각종 뷰티 관련대회 수상 휩쓸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각종 뷰티 관련대회 수상 휩쓸어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최근 개최된 각종 뷰티관련 대회에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 재학생들의 수상이 두드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공동 주관으로 참여한 ‘제8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는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최이재 학생이 웨딩금상을, 김태영 학생이 일러스트 금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12명의 재학생이 바디페인팅, 아트마스크, 스테이지 등 분야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여성가족부와 국제미용교류협회가 주최하고 대만, 몽골, 일본, 중국 국제미용교류협회가 후원하는 ‘2015 국제미용대회’에서는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김미연이 대상, 진주희가 금상, 유정은·서해리가 은상을, 서혜원·최유리·곽홍은·나정윤·박민선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5 서울 인터내셔널 네일 페스티벌에서는 서종예 김신애 학생이 대상을, 김동욱·김은미 학생이 금상을 수상하는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해 이목이 집중됐다. 현재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네일아트과에는 사단법인 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 이은경 회장이 초빙교수로, 한국네일협 회 교육위원장인 민방경이 전임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제10회 대한피부미용사회 실기·기능경기대회에서는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서혜원 학생이 얼굴관리 대학부 금상과 국회의원상을, 김미연·서해리 학생이 전신관리 대학부 국회의원상과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대학부에서 대부분의 상을 휩쓸었다.


이처럼 각종 대회에서 수상자를 대거 탄생시킨 것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부가 전문성과 스타 파워를 겸비한 업계 최강의 스타 교수진이 실현하는 실무 중심 수업과 최신 설비시설을 갖춘 뷰티 명문사관학교이기 때문이다.


서종예 뷰티예술학부에는 현재 애프터스쿨·선미 메이크업 담당 ‘라뷰티코아’의 함경식 교수, AOA·이종석·씨엔블루 헤어 담당 ‘순수’의 김선애 교수, 엑소(EXO)·고준희 헤어샵인 ‘스타일러H’의 이희정 교수, 한국 분장계의 대부 ‘한국분장’ 대표 강대영 교수, 무대 분장의 달인 ‘SF분장’ 대표 구유진 교수, 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장 이은경 교수, 한국네일협회 교육위원장 민방경 교수, 자체 화장품 브랜드까지 개발한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대표 황금희 교수,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교수 등 업계 최고의 실력자들이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