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리풀 사진공모전’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리풀 사진공모전’ 개최
10월16~31일 접수…서울시민 누구나 참여
일상 속 양성평등 모습 담은 사진 공모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초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가 지역사회에 양성평등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서리풀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리풀 사진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휴대폰 카메라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사진작품 접수는 오는 10월16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seochowomen@naver.com)을 통해 응모신청서와 사진파일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응모주제는 △일상 속의 성차별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가족, 직장, 지역사회 안에서의 양성평등 실천 모습을 담은 사진(가사·육아분담, 남녀의 협업, 양성평등 조직문화 등) △양성평등한 가족문화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사진 △기타 양성평등의 의미를 담은 사진 등이다.


접수된 작품은 사진 전문작가, 사진학과 교수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치게 된다. 오는 11월13일 최종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11월 중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시상 부분은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장려상 4명 △입선 10명 등이다.
 
박현경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상 속 양성평등의 실천, 평등한 가족문화 조성 등 양성평등의 의미를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02-522-0291, www.women.co.kr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