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성북노인종합복지관, 종강식 및 새해맞이 새누리잔치 진행

성북노인종합복지관, 종강식 및 새해맞이 새누리잔치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시립 성북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경희)에서는 2016년 2학기 사회교육 프로그램 종강을 맞아 종강식 및 2017년 1월 생신잔치, 새해맞이 새누리잔치를 지난 1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새해맞이 새누리잔치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 성북노인종합복지관) (c)시사타임즈
 

 

 

 

먼저 오전에는 부대행사로 복지관 3층 로비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졸업사진을 촬영하는 행사에 이어 2017년 신규 프로그램 수요조사와 더불어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복주머니 나눔행사를 통해 후원모금행사도 진행됐다.

 

오후 1시부터 3층 강당에서는 진행된 행사에서는 1월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복지관 어르신들이 다함께 축하해드리는 생신잔치가 벌어져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교육과정 수료에 대한 성취감을 고취시키고자 프로그램 종강식을 진행하며 다함께 2016년 사회교육 프로그램 영상을 시청하고 책거리(떡 커팅식)를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이와 함께 2017년 새해를 맞아 투호던지기, 윷놀이, 청기백기들기 등 다양한 놀이와 문화공연을 통한 새누리잔치도 함께 진행됐다.

 

성북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 다양한 명절맞이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도모하고,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02)929-795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