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소리샵,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레복스(Revox) 국내 정식 론칭

소리샵,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레복스(Revox) 국내 정식 론칭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오디오 전문 쇼핑몰 ‘소리샵’은 스위스 명품 오디오 브랜드 레복스(Revox)의 신제품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1948년 설립된 레복스는 릴테크 기기 사업을 발판으로 성장하였고, 비틀즈 명반이 레복스 기기를 사용한 ‘Abbey Road’ 스튜디오에서 녹음되어 고급 스튜디오 기기로서도 유명하다.

 

또한 레복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기술력, 레복스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디오뿐 아니라 Sound L120, Sound G시리즈 등 다양한 스피커 시리즈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소리샵에서 선보이는 레복스 신제품은 S118, S119, S120 등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된 네트워크 오디오 조이(JOY) S시리즈와 M100 시스템, 그리고 Sound L120, Sound G시리즈 스피커 등이다.

 

레복스 조이 S시리즈는 올인원 오디오로 소스 기기와 앰프가 하나로 돼 있어 간단히 스피커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여타 오디오 시스템과는 달리 소규모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 뿐 아니라 일상 생활공간과의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작은 크기에 비해 섬세하고 맑은 성향의 소리를 내준다.

 

이 제품은 인터넷 라디오와 유니버설플러그앤플레이(UPnP)를 통한 음원 재생, 고성능의 인티앰프, USB 입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의 M100 하이파이 오디오는 CD와 DVD, 튜너라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에 채널당 200W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의 인티앰프가 하나로 합쳐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은 터치스크린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으로 공간을 지배하는 소리를 들려준다”며 “어떤 공간에서도 어울릴 수 있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리샵은 지난해 서울 청담동에 각종 오디오 제품을 직접 청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전시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레복스 조이 S 시리즈와 M100 시스템, 그리고 Sound L120, Sound G시리즈 또한 이 청담 매장에서 직접 청음할 수 있다. 신제품을 비롯하여 소리샵에서 선보이는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ori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