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 메가박스 코엑스 관객 대상 ‘깜짝 샘플링’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세계 1등 요거트 액티비아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찾은 관객들에게 신제품 ‘액티비아 UP’ 저지방 드링킹 요거트를 선물하는 ‘깜짝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매주 주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일부 상영관 전 좌석에 제품을 미리 비치해 착석과 동시에 제품과 고지광고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관객들은 예상치 못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액티비아 UP’ 저지방 요거트가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만큼, 편의점을 애용하는 학생과 직장인 등 2039세대가 많이 찾는 극장에서 신선한 방법으로 샘플링하여 타겟층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액티비아 관계자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새롭고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여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액티비아UP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컵 국가대표팀, 브라질서 남성복 갤럭시 입는다 (0) | 2014.05.15 |
---|---|
소리샵,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레복스(Revox) 국내 정식 론칭 (0) | 2014.05.14 |
돔 페리뇽, 로제의 최신작 ‘빈티지 2003’ 출시 (0) | 2014.05.14 |
에어캐나다, 2016년 올림픽 개최지 ‘리우데자네이루’ 노선 확대 (0) | 2014.05.14 |
니콘안경렌즈, 소비자 대상 신제품 체험단 프로모션 진행 (0) | 2014.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