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송강호, ‘변호인’(가제) 캐스팅 확정…80년대 인권변호사 변신



변호인

10
감독
양우석
출연
송강호
정보
드라마 | 한국 | -


송강호, ‘변호인’(가제) 캐스팅 확정…80년대 인권변호사 변신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위더스필름 제작, NEW에서 제공/배급하는 <변호인>(가제)(각본, 감독 양우석)이 주인공 ‘송강호’ 캐스팅을 확정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 배우이자 캐스팅 1순위로 손꼽히는 송강호는 <변호인>의 주인공 역을 확정하며 또한번 열연을 기대하게 만든다.

 

80년대 인권변호사 이야기를 그린 <변호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의 힘으로 일찌감치 충무로에서 주목 받았던 영화이다. 밀리터리 블록버스터 웹툰 <스틸레인>으로 유명한 작가 ‘양우석’이 시나리오를 쓰고 감독 데뷔를 하는 작품으로 완성도 높은 스토리, 긴장감 넘치는 법정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 역을 맡은 송강호는 물론 NEW에서 메인투자를 결정하는 데 있어 한걸음에 이 직품을 선택할 정도로 일사천리로 확정되며, 뛰어난 시나리오의 힘을 입증해 보였다.

 

<괴물> <복수는 나의 것>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박쥐> 외에도 개봉을 앞둔 <설국열차> <관상>까지 ‘송강호’라는 이름만으로도 확신이 드는 다양한 필모그래피의 한국영화들이 존재한다. 시대극부터 현대극까지 다양한 직업,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던 그가 <변호인>을 통해 80년대 인권 변호사로 변신하며 한껏 기대를 모은다. 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송강호의 차기작 <변호인>은 나머지 주요 배역 캐스팅을 확정 짓고, 3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