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스와니코코 ‘백조크림’, 2014년 뷰티 핫트렌드 아이템으로 눈길

스와니코코 ‘백조크림’, 2014년 뷰티 핫트렌드 아이템으로 눈길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 스와니코코가 새해 시작과 함께 고기능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매일 회자되고 있는 스와니코코는 정직한 성분과 가감 없는 100% 환불 정책으로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트렌드 주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갑오년 새해를 맞아 천연식물성 수분크림인 ‘백조크림’을 선보였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백조크림은 수분크림의 가장 중요한 보습력인 알로에베라, 히아신스, 락토바실러스 등 10여가지 발효식물추출물 함유로 피부표면 보습 뿐만 아니라 속건성 피부를 위한 내면까지 고려했다.

 

보습, 보호력이 뛰어난 세라마이드를 통해 피부내면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표면에서 파이토스핑고신으로 분해되므로서 외부 유해 미생물에 대한 향균 장벽으로 작용하며 염증의 조절과 상처 회복에도 중요한 기능을 수행한다.

 

‘백조처럼 밝게 우아하게 당신의 피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이 제품의 카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의 심리를 허황되지 않게 자극한다. 이는 좋은 성분들로 만들었고 그 성분들을 전면에 내세워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 할 수 있게 했으니 그 이상의 자극적인 표현은 불필요하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한편, 스와니코코측은 백조크림을 선두로 올해 백조핸드크림, 백조밤 등 백조라인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벌써부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새 상품의 출시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와니코코 신제품 백조크림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wanicoco.co.kr)를 통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