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캉골, 14 S/S 밀리터리 풍 ‘아미’ 라인 가방 4종 출시

캉골, 14 S/S 밀리터리 풍 ‘아미’ 라인 가방 4종 출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영국 헤리티지의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이 2014년 S/S 시즌을 겨냥해 ‘아미(Army)’ 라인의 가방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캉골 ⒞시사타임즈


영국의 모자 브랜드로 출발, 국내에서는 의류를 비롯해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 중인 캉골은 한 계절 앞서 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아미 라인은 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패턴으로 꼽히는 밀리터리 풍 ‘카모플라주’를 콘셉트로 빅백, 롤탑 백팩, 슬링백, 크로스백을 판매한다.

 

캉골의 아미 라인은 생활 방수 가능한 카모플라주 패턴이 자카드 형식으로 새겨진 원단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가 덧대어진 것이 특징이다. 캉골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남성적 매력의 패턴이 더해져 현대적인 감각을 살렸다.

 

또한 여러 개의 포켓으로 충분한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내부 구획이 잘 나뉘어져 실용적이다. 인체 공학적인 몰드 기법을 활용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튼튼한 내부 보강재가 사용돼 많은 양의 짐을 넣어도 모양새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캉골 관계자는 “감각적 소비를 즐기는 젊은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 시즌 일찍 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표방하는 만큼,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한 옷차림에도 널리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캉골의 아미 라인은 카키, 네이비 색상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20만원 대로 캉골 홈페이지(http://www.kangolstore.co.kr/) 및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