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스쿨룩스, 하복 출시 기념 ‘2013 스쿨 챌린지 이벤트’ 진행

스쿨룩스, 하복 출시 기념 ‘2013 스쿨 챌린지 이벤트’ 진행

5월14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모바일에서 4가지 이벤트 동시 실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2013년 하복 출시를 기념하여, ‘2013 스쿨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5월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 쿨룩스는 2013년 하복 출시를 기념해 ‘2013년 스쿨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약 3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총 4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5 VS -5 우리의 선택은?’, ▲‘챌린지 소문내기’ ▲‘도전! 스쿨팡’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모바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하는 ▲‘스쿨톡톡’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 ‘+5 VS -5 우리의 선택은?’ 이벤트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다. 외모에 대한 의견을 묻는 2가지 질문 중 원하는 답 하나를 고른 후 의견을 입력하면 응모되며, 총 3차에 걸쳐 5월14일까지 열린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비스트 착용 교복, 소니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챌린지 소문내기’는 자신의 SNS에 ‘2013 스쿨 챌린지’에 대한 소개 글을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URL을 남기면 된다. 행사는 5월14일까지 진행되며, 비스트 착용 교복과 싸인 CD, 타이맥스 위켄드 시계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블록 맞추기 게임인 ‘도전! 스쿨팡’과 모바일로 참여하는 스쿨톡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스 쿨룩스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2013 스쿨 챌린지 이벤트는 스쿨룩스 하복 출시를 기념하는 것은 물론 그 동안 스쿨룩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며 “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으니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쿨룩스의 2013년 하복 교복과 ‘2013 스쿨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쿨룩스 홈페이지(www.skoolooks.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 편 스쿨룩스의 2013년 하복은 학생들의 체형을 분석 후 제작해 착용 시 실루엣은 살리고 실용적인 기능들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학생 교복은 자칫 피부에 까칠하게 느껴질 수 있는 블라우스 안쪽 박음질 면에 ‘깔끔 라인’을 적용해 편안한 감촉을 제공한다. 또한 남학생 셔츠와 여학생 블라우스 겨드랑이 안쪽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윙윙 패드’를 넣어 땀냄새 걱정을 덜고, 편리한 세탁을 돕는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