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열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총 상금 천만 원
대학생·취업준비생 대상 입사지원 시 특혜 부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LBS, 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는 8일부터 한 달간 현대엠엔소프트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브랜드인 ‘소프트맨’을 주제로 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주최하는 이번 ‘소프트맨 디자인 공모전’은 나이, 연령, 국적 등에 대한 제한이 전혀 없어 평소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웹툰 및 디자인 분야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상금 천만 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소프트맨 BI를 활용한 캐릭터 디자인 부문, 제품 디자인 부문(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자동차 악세서리, 생활용품 중 택일) 및 웹툰 디자인 부문 등 총 3가지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는 소프트맨 BI(Brand Identity)를 활용한 캐릭터 디자인, 소프트맨 BI와 컨셉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 내비게이션 또는 블랙박스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등 각 분야에 맞는 작품을 완성하여 5월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4월 8일부터 한 달 동안 부문별 작품을 접수 한 후, 자체 심사 및 온라인 심사, 전문 위원 심사를 거쳐 5월28일에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발한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현대자동차그룹 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또한 각 부문별로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이번에 개최한 ‘소프트맨 디자인 공모전’은 소프트맨을 좋아하고,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번 공모전과 같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를 통해 고객과 함께 발맞춰가는 소프트맨 브랜드로 지속 발전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패션 헤지스, ‘스타일 고민타파’ 이벤트 실시 (0) | 2013.04.11 |
---|---|
서울시, 오는 19일 0시부터 ‘심야전용 시내버스’ 2개 노선 달린다 (0) | 2013.04.09 |
스쿨룩스, 하복 출시 기념 ‘2013 스쿨 챌린지 이벤트’ 진행 (0) | 2013.04.05 |
경북도, ‘제1회 식품안전 도민 사진 공모전’ 개최 (0) | 2013.04.02 |
디자인레이스, 제1회 캐릭터 수첩 디자인 공모전 개최 (0) | 2013.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