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시베리안허스키, 3집 발매기념 미니콘서트 25일 개최

시베리안허스키, 3집 발매기념 미니콘서트 25일 개최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조용필과 같은 날 신보발매와 음원출시, 타이틀곡 ‘Hello’ 중복까지 평행이론으로 화제를 모은 밴드 시베리안허스키가 정규3집 ‘Odd Ey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시베리안허스키 밴드(왼쪽부터 임승준, 유수연, 이용운, 최혁) (사진제공 = 락킨코리아)

           ⒞시사타임즈



오는 5월25일 오후7시 홍대 ‘롤링홀’에서 ‘서울라이브뮤직페스타 Vol.16’ 시베리안허스키 무대로 1시간여 동안 앨범 수록곡 공개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밴드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동료가수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시베리안허스키(최혁, 임승준, 유수연, 이용운)이 선보일 쇼케이스 스테이지에 밴드계 최고 비주얼메이커 ‘트랜스픽션’이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시베리안허스키 3집 앨범 수록곡 ‘O형여자, B형남자’는 뉴스타일 발라드곡으로 트랜스픽션의 해랑이 피쳐링한 곡으로 O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사랑법에 대한 내용을 담았으며 시베리안허스키의 보컬 수연의 자전적 곡이다.

 

특히 이날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트랜스픽션과 시베리안허스키의 ‘O형여자, B형남자’ 콜라보레이션 스테이지 무대를 선보일것으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소속사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는 “기존 홍대에서 개최되는 크고 작은 공연들과 달리 현대적 감각과 밴드만의 고유 음악성을 조화롭게 구성해 시베리안허스키만의 매력을 뽐낼것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1999년 결성된 시베리안허스키는 지난해 KBS2TV ‘탑밴드2’에서 실력과 개성으로 무장한 무대를 선보여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정규3집 앨범을 앞두고 보컬 유수연을 중심으로 멤버전원 7kg 폭풍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시베리안허스키의 쇼케이스는 오늘 5월25일 오후7시 홍대 ‘롤링홀’에서 ‘서울라이브뮤직페스타 Vol.16’타이틀로 열리며 공연 후 싸인회가 개최된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